본문 바로가기

REVIEW/먹어요

안산 배달음식 추천, 본오동 중국집 '대원각'

안산 배달음식 추천

본오동 중국집 '대원각'


HEEYA ROOM : 희야룸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더운 날씨 덕분에 자꾸 배달음식에 손이가요, 손이가~

이런 불량주부 ☞☜

오늘은 간만에 짜장면이 땡겨서 배달앱으로 '대원각'에서 알뜰세트로 주문했어요.

짜장면2 + 탕수육 + 만두 = 19,000원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배달은 30분정도 걸렸어요~





예전에는 짜장보다 짬뽕파였는데 요새는 짜짱이 더 좋드라구요!





탕수육도 따끈~따끈하게 방금 튀겨서 도착했어요!

개인적으로 미리 튀겨놨다가 그냥 보내주는 중국집도 있는데 대원각은 바로 튀겨서 보내주니까

눅지지 않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짜장면은 항상 진리입니다!>.<





알뜰세트에 포함된 만두

개취로 중국집 만두는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어봤는데

남편이 맛있다고 다 먹었어요.





짜장면을 후루룩 말아서~~~한입!





탕수육도 두툼두툼한거 하나 잡아서





소스에 콕! 찍어먹어요.

그렇습니다. 저는 찍먹파에요ㅋㅋㅋㅋ

여러분은 찍먹이신가요, 부먹이신가요!?




한입 먹어서 속살을 들여다보니까 속살이 뽀얀게

고기 질이 참 좋아보였어요.

잡내도 안나고 속살이 부들부들하니 맛있었어요.





탕수육이랑 짜장이랑 싸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죠?





야무지게 싸서 한입!

냠냠





단무지도 아삭아삭해서 참 맛있었어요.


여기 개인적으로 탕수육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탕수육 남았으면 남은 탕수육으로 할 수 있는 요리를 포스팅해볼까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하나도 안남기고 싹 다 비웠다는...^^:


안산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국음식 어디서 시킬까 고민되실때는

본오동 '대원각'어떠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버튼 꾸욱~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