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AORAK

카오락 신혼여행 후기 : 모라쎄 하이비스커스

[카오락] 신혼여행 후기 : 모라쎄 하이비스커스




신혼여행 정리본을 보고 오셨나요?

혹시 안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꾸우욱~~♥







결혼식 당일 오후 비행기라 신부화장도 지우지 못한 채

결혼식 끝나자마자 공항으로 GO! GO!!


급~하게 움직여서 비행기에 타서 사진하나 찰칵>.<하고

기내식을 먹었으면 좋겠으련만...

저가항공(이스타)을 이용해서 기내식이 없었다는....


컵짜장 하나씩 먹고 딥 슬립...........★





새벽 두시정도에 푸켓 공항에 도착했어요.

저는 새벽이라 사람이 거의 없을 줄 알았는데... 왠걸?


사람이 너무 많은거에요!!!


푸켓 공항에서 입국심사하는데 2시간 정도 걸렸어요 ㅠ_ㅠ 하아


그리고 전 다짐했죠..........

다시는 푸켓안오리..........


근데 지금은 또또또 가고 싶네요*^^*



그렇게 공항을 빠져나가니까 현지인 가이드분이 저희 부부이름을 들고 계시더라구요:)

그 분이 차로 카오락 숙소까지 데려다주고 거기서 한국인 가이드를 만난답니다~

(푸켓은 공항에 한국인 가이드가 나갈 수 없어서 현지인 가이드가 대기하고 있답니다.

혹시 현지인 분이 가이드라고 놀라지 마세요^^)



한국인 가이드와 간단한 미팅을 마친 후

숙소로~~~~


앞서 정리본에서 언급했듯 리조트 2박 + 풀빌라 2박을 다녀왔는데요.

리조트는 '모라쎄 하이비스커스' 라는 숙소였답니다 :)





새벽 4시 30분이나 되서야 숙소에 입성 ㅠ_ㅠ

너~~얿은 침대가 저희를 반겨주었지용~~





그 와중에

코끼리 넘나 귀여운것!





침대 위에는 이렇게 왕~~~따시 만한 선풍기.....?

ㅋㅋㅋㅋㅋ

프로펠러가 있어요.


에어컨 키고 이거 돌리면 은근 추움.

추워서 이불 꼬옥 덥고 잤어요.





침대 옆에 화장대도 있어요.

작아도 깔끔해서 참 좋았어요.





화장대 옆 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리조트 수영장이>.<





쇼파처럼 앉을 곳도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2박동안 여기는 컵라면 먹을 때

딱 한번만 앉아봤네요 ^^:





침대 정면을 보면 이렇게 TV가 있는데

한국 아이돌도 간혹 나오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인기 없는 아이돌만 잔뜩 나오더라는....

한국 아이돌이라는데 왜 난 처음 본거지........?

^^






화장실 안에

욕조도 있어요.


리조트 수영장에서 물놀이하고 추워서 따뜻한 물 틀어놓고

앉아있었는데 물이 자꾸 새어나가.......


ㅋㅋㅋㅋㅋ고장났더라구요.





치약, 칫솔, 수건, 입 헹굴 물이 있답니다.

근데 저 아래에 잘 보면 슬리퍼 같은게 있는데

아무 생각 없이 슬리퍼 썼는데

알고보니 저 슬리퍼 사용료가 있더라는?


카오락 가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태국은 양치하고 수돗물로 헹구면 배 아파요~

꼭 생수로 치카치카하세요! ))





화장실이랑 샤워실도 개별로 있어요 :)



저는 이렇게 사진을 팡팡팡팡팡 찍고, 씻고 하니까

벌써 아침 6시인거에요.................하


그래서 조식먹으러 갔어요♥





솔직히 저는 먹을게 별로 없더라구요.

모라쎄 조식 맛 없음............................으악

결국 다음 날 조식은 생략했다는~~





베이컨 덩어리 하나에

콘후레이크랑 과일 종류 몇개





빵 + 쨈 + 망고주~스





계란후라이랑 햄류 등등





케찹이나 이것저것 향신료가 비치되어있어요~





날씨가 어둑~어둑하더라구요.

그래도 바다보면서 아침 먹으니 괜히 기분이 쌍~큼함.





저희는 조식먹고

또 다시 꿈나라로........★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버튼 꾸욱~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