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먹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 한마리가격으로 두마리를!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

야식의 끝판왕이죠~ 치킨!!!

저는 교촌 간장치킨을 넘 좋아하는데 먹을때마다 양이 넘 아쉽드라구요~

근데 절친한 이웃이신 줌마토깽님♥ 께서 교촌이랑 맛은 비슷한데, 

양은 많고, 가격은 저렴한 치킨을 알려주셨답니다><


바로바로

호식이두마리치킨입니당 !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한번도 시켜본 적은 없었거든요.


이번에 처음으로 시켜봤는데

일단 큰 사이즈에 놀랐어요.


요새 두마리치킨 많잖아요.

막상 두마리라고해도 양 적어서 둘이 먹기 충분한 두마리!

근데 호식이는 진짜 두마리더라구요.


-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두마리메뉴

후라이드+후라이드+콜라 = 18,000원

후라이드+간장소스+콜라 = 19,000원

후라이드+양념소스+콜라 = 19,000원

간장소스+양념소스+콜라 = 20,000원


한마리메뉴 

간장소스+콜라 = 13,000원

후라이드+콜라 = 12,000원

양념소스+콜라 = 13,000원


부위별메뉴

날개와 다리+콜라 = 17,000원

다리만+콜라 = 17,000원

날개만+콜라 = 17,000원


매운양념이랑 매운간장소스도 있다니 참고하세요º-º




간장치킨 + 후라이드치킨 + 500ml 콜라 SET

19,000원

을 주문했어요 ☞☜


콜라가 코카콜라라 내심 기뻤다는 !




호식이치킨은 100% 하림닭을 사용한다구 하네요 :)




위에가 간장

아래가 후라이드에용~




아삭아삭 치킨무

머스타드소스, 깨소금이 들어있어요><


요새는 깨소금 안챙겨주는데

후라이드에 깨소금 콕 찍어먹으면

옛날치킨 먹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




▲ 후라이드치킨




▲ 간장치킨




깨소금이랑

머스타드도

그릇에 담아주고 콕콕 찍어먹었어요><




후라이드




나으 사랑 간장><


호식이는

교촌처럼 튀김옷이 얇은데도 바삭하드라구요 !

매운간장도 있던데 다음에는 그거 시켜먹으려구용><


양이 넘~ 푸짐해서 남편과 저는 1인 1닭 실패했어요 . . .

남은 치킨들은 치킨마요로 ★



치킨 양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

호식이 두마리치킨으로 풍족하게 드셔보세용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버튼 꾸우우욱~~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