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데일리룩

로엠 스트라이프 셔츠로 가을 데일리룩으로 예뻐요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당><

간만에 샤핑했어요.

결혼하고도 엄마찬스쓰는 딸이에용ㅋㅋㅋ


저는 옷살때 로엠을 자주가요~

블라우스도 다 로엠.

겨울코트도 다 로엠.

로엠 빠수니랍니다.


이번에는 '스트라이프 셔츠'를 데려왔어요.

가격은 59,900원이에요 : D



밖에서 찍었으면 좋았을 뻔 했는데

디카를 두고나와서 다 놀고 집에와서 후다닥 찍었답니당.


주위에서 많이 보는 친근한 느낌이져?ㅋㅋㅋ

로엠 스트라이프셔츠는

기존과는 다르게 요새 유행하는 팔이 긴 셔츠랍니다 :)

제가 절대 팔이 짧아서 그런게 아님ㅠㅠ




소매부분에 리본끈이 있구요. 

팔라인 트임이 꽤 있는 편이에요.




옆라인에 절개가 들어가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

(왜 저는 없는거죠? ㅠㅠ)




오빠가 사진찍어준다해서

간만에 예뿐짓도 해보구영

근데 꼴보기 시러서 다 모자이크처리함ㅠㅠ




밑단은 요러합니당.

기장은 골반정도 내려오구여~




보시다시피 주름이 제법 잘 가는 재질이라

입을 때 마다 다리미질은 필수일 것 같네요 !

(제가 누워있다 사진 찍은건 안 비밀이요ㅋㅋ)




요건 제가 늘 가는 한대앞 엔젤리너스에서~

리본이랑 소매가 맘에 들어서 찍어봤어요 :)




오늘은

아메리카노대신

아메리치노를 마셨어요.


아메리치노 오리지날 마싯어요b

안드셔본 분은 꼭 드셔보세요~




마지막은 역시나 셀카로 마무으리~~~




개인적으로 요 셔츠는

검정 미니스커트에 입어야

더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버튼 꾸욱~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