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뷰티

설리 복숭아 메이크업, 라네즈 핑크파운데이션으로~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


저는 하나에 꽂히면 쭈욱~ 사용하는 편이라

장기간 사용하는 제품이 참 많아요.

토니모리 여신광채 비비크림을 3~4년정도 쭈욱 사용하다가

좀 더 화사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서 파운데이션을 바꿔봤어요♡




라네즈

스킨베일 파운데이션 EX

SPF 25 PA++

21호 핑크베이지


용량 : 30ml

정상가 : 32,000원

쿠팡 최저가 : 16,000원




아모레퍼시픽에서 판매되는 제품이에용




SPF 25 PA++

자외선 A 차단이 되는 제품이라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자외선 A가 피부에 닿게 되면 멜라닌색소가 침착되는데

흔히 말하는 기미, 주근깨의 원인이 된답니다.


보통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은

PA, PB정도인데

자외선 B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살타니까 선크림발라'의 원인이죠ㅎㅎ




저는 선크림 아예 안발라서

벌써 기미 생김ㅠㅠㅠㅠㅠ

기미관리가 시급하니까 PA제품 사용하고 있어요.




비비쓸 때는 항상 쭉 짜서 사용했는데

펌핑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니까

좀 더 위생적이더라구요.




상당히 묽은 편이라

그냥 놔두면 주르륵 흘러내린답니다.




바닥으로 흐를기세...




 ▲ BEFORE



▲ AFTER


근데 디카로 얼굴 사진 찍으면서 항상 불만인게

피부가 넘 더러워보이게나옴 ㅠㅠㅠㅠㅠ

저 저러케까지 피부 안 좋지 않은데.......ㅠㅠ?

그래서 핸드폰으로 보정없이 다시 찍어봄!




보정+필터 없이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




오른쪽




왼쪽


라네즈 핑크파데 바르고

블러셔로 마무리하면 설리의 복숭아 메이크업 완성><


하지만 얼굴이 설리가 아니므로..........Fail




설리는 될 수 없지만

그냥 일반 파데나 비비보다는

하얗고 + 핑크핑크한 피부를 가질 수 있어서

저는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당 ~


단점을 한가지 꼽자면

제형이 묽긴한데 촉촉하진 못해서

기초를 수분크림으로 꼼꼼히 잡아줘야해요 :

아님 화장 뜨더라구요.


이거만 빼면 완전 만족스러운

'라네즈' 스킨베일 파운데이션 '핑크베이지'

였답니다 : D




깜짝놀라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라이언으로

마무으리 !!


카카오치즈 기엽네여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하트를 꾸우우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