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스위브 마테호른G 다운점퍼 예약판매 중, 완판 예상 서두르세요~


비가 내린 후 하루 아침사이에 날씨가 무척 추워졌네요.

외출하려고 날씨 어플을 찾아보니 서울 8도이길래 벌써 초겨울인가? 싶었답니다.

어제까지만해도 반팔을 입고 외출하다가 갑자기 검정스타킹이랑 바바리를 챙겨입고 나갔는데도 쌀쌀하더라구요.

이제 슬슬 두꺼운 옷을 준비해야 할 시즌이 다가온 것 같아서 

오늘은 '스위브' 16 F/W 신상 '마테호른 G 다운점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위브 마테호른 점퍼 라인은 지난 3년간 완판 신화를 자랑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에요.

2013 / 2014 / 2015년 계속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고 있답니다 :)

2016년에는 마테호른4가 아닌, 마테호른G 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답니다 !


워낙 인기 있는 제품이라 미리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고 하니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미리 예약해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 ♥




블랙 / 오렌지




네이비

네이비 컬러는 한정판으로 나온 색이라고 하네요 : D

한정판이라고 해서 그런지 더 갖고 싶다 너.......+_+




화이트




카키




남녀노소 누가 입어도 누구나 다 잘 어울리는 마테호른G !

알프스를 배경으로 한 화보가 너무너무 멋있네요><


자세한 색상 컷 보실게요~





총 5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키'색이 좋은데 네이비 한정판도 한정판이라는 것 땜에 좀 끌리네용 !




그리고 다운점퍼의 핵심 !

퍼는 '리얼라쿤'으로 엄청 부들부들해보여요><


다운점퍼가 아무리 좋더라도 퍼가 좋아야 진짜 예뻐보이는데, 

마테호른G 퍼는 '리얼라쿤'이라서 더 빛을 발하는 것 같네요b




스위브 마테호른G는

스위스 남부 지역인 고르너그라트 관광지 & 철도청 공식파트너로 활약중이에요~

관광지 직원들이 입는 제품이라고 하니 신뢰감이 팍팍 생기지요 ?




2015년 마테호른 3 VS 2016년 마테호른 G

마테호른G의 압승!!이네요~


3년 완판의 신화의 주인공이라면 느슨해질법도 한데,

스위브 제품은 나날이 발전중이네요 !




오리털, DUCK DOWN이 80%나 !!!

덕다운이 높을수록 따뜻한 거 아시쥬? *^^*

스위브 겨울점퍼 구매고객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인데요~

구매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하여 왕복 항공권은 물론, 호텔 숙박권 + 스냅 촬영권까지 제공한다고하니

구매고객분들께서는 이번 기회 놓치지마세요 : ♥



스위브 마테호른G 점퍼 예약하러~

▼ 스위브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