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뷰티

베이비수딩젤, 니슬 젤크림으로 촉촉한 피부 완성!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벌써 겨울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요.

아침에 학원갈때마다 날씨가 넘나 추운 것...

덕분에 완전 심각한 감기에 걸려서 일주일 넘게 쌩 고생중이에요ㅠㅠ


날씨가 추우니까 피부까지 퍼석퍼석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젤 수분크림 하나 데려왔어요 ~




니슬 에코 베리어 멀티 페이셜 젤 크림

용량 : 50ml

가격 : 31,000원




저처럼 민감성 피부 + 건성 피부에 알맞는

촉촉한 젤크림이에요 +_+




Eco barrier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친화적인 라인이라고 하네요.

저도 친환경 참 좋아하는데요 ,

친환경 제품임과 동시에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라

어린 아이부터, 민감성 피부인 분들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니슬은 에코베리어 콤플렉스라는

니슬의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


천연보습인자 유사성분인 3가지 종류의 세라마이드 복합체와 

3중 하이루론산이 피부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주고 

빠른 진정과 보습을 돕는 4가지 플라워오일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니

믿음직스럽네용 !




한 손 사이즈라 가벼워서 무게 부담없이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튼 피부들 많잖아요~

시간마다 조금씩 발라줘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유통기한도 제법 길어요.




뚜껑을 열면

펌핑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깔끔하게 바를 수 있었어요.


손으로 바르는 경우나

스페츌라로 바르는 경우는

아무래도 손에 있는 균이 크림에 묻어날까봐 찝찝했는데

그런 면에서 니슬은 합격이네요 !




BEFORE

생얼 상태에요 *.*




젤크림을 스윽~



AFTER

젤크림이 피부속을 꽉 채워주는 느낌이고

몇 일동안 꾸준히 사용해봤는데


민감성 피부인데도 여드름이나 뾰루지는 하나도 안났어요.


제가 수분크림 살 때 가장 크게 신경쓰는

화장할 때 밀리는가? 에서도 합격점이네요 ~


아무리 촉촉해도 화장하고나서 때처럼 밀리면 진짜 스트레스거든요.


그런면에서는 완전 만족♥ 입니당


니슬 홈페이지에서

에코 베리어 멀티 2종세트

(멀티 세라밤 + 멀티 페이셜 젤 크림)

한정 기획 판매중이라니까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