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데일리룩

스위브 여자 후드티, 겨울 기모 후드티 너로 정했어

스위브[SWIB] 여자 후드티,

겨울 기모 후드티 너로 정했어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당!

오늘은 가을, 겨울후드티 추천 포스팅입니다 :)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 스위브(SWIB)의 여자후드티를 데려왔답니당 !

스위브는 여행을 컨셉으로 즐거움을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랍니다><



스위브 수퍼 W 기모후드티 (WD4H10221)


저는 평소에 66입구요, 상의는 90~95입는편이에요.

(키 161cm 55kg)

보통 후드티 입을 때 M사이즈를 주로 입는 편인데,

루즈하게 입고 싶어서 XL로 주문했답니다 :)



정 중앙에 SUPER W 라는 로고가 박음질한게 참 마음에 들었어요.

프린팅된 후드티 제품들은 세탁할때마다 프린팅 벗겨질까봐 조마조마하는데

스위브 후드티는 그럴 걱정 전혀 없을테니까요 !



저는 후드티 입고 모자를 자주 쓰는 편이라

후드티 목끈도 중요하게 보는 편인데,

목끈이 싸구려 같으면 진짜 후드티 전체가 아무리 예뻐도 별로더라구요.

근데 이건 목끈도 두툼한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어깨 라인에 스위브 로고인 W가 들어가 있답니다.



팔, 허리부분 시보리도 짱짱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기모가 진짜 많아요.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팔부분을 뒤집어봤는데요.

기모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제가 입어 본 많은 후드티중에

기모로 단연 TOP이에요.



알아보니 실제로 기모가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좋은 옷은 역시 입어보면 티가 나나봐요ㅋㅋ



이 색은 제가 소장중인 색인데 진짜 예뻐요.

가을에 주구장창 입었던 녀석이에요!



이번에 구매한 블랙.

모델이 입으니까 확실히 좋네요.....ㅎㅎ



그 외에도 여러가지 색상이 준비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핑쿠! 도전해보고 싶어요~

이 외에도 여러 후드티가 판매중이니까 사이트에 한번 들려보세요~~

이제 제 착샷입니당!



위에도 언급했듯 제가 평소에 후드티나, 맨투맨을 많이 입는 편인데,

메이커 후드티는 기본 9만원대, 맨투맨은 7-8만원대잖아요.

근데 스위브는 훨씬~ 저렴한 5만원인데도 불구하고 입었을때 촉감이 진짜 좋아요.

진짜 기모후드티다!!! 라는 느낌이에요.



XL가 너무 클까봐 고민하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크지 않으니 넉넉한 핏을 원하시면

크게 입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후드티 코디는 저처럼 크게 입으시고 스키니진 입으시면 끝!!!이지요~



옆모습은 이러하구요~~~



팔 길이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팔을 쭈욱 펴봤습니당!



팔길이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 남을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냥도 찍어보구요~



모자쓰고도 찍어봤어요.


겨울에는 패딩안에다가

가을에는 단독으로 입어서

가을후드티로도, 겨울후드티로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렴하기 때문에 타 브랜드 1개 사는 가격으로 커플후드티 장만할 수 있고,

입어보신 분만 안다고, 질도 훨씬 좋구요~ 제 인생 후드티니까

믿고 구매해보세요!



스위브에서 300억 달성의 주인공인 '마테호른G'



최근에 출시된 인터라켄도 넘 예뿌지 않나요?

후드티에다가 이런 패딩 하나 샥~ 걸쳐주면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현재 홈페이지에서 마테호른G, 인터라켄, 숏패딩이 20% 할인중이니

구매하실분들은 서두르세용><

아래 링크누르면 슝~ 이동합니다!


스위브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www.swib.co.kr)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