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데일리룩

통통한 여자 래쉬가드 추천, 날씬해보이는 레쉬가드

 

 

벌써 7월이 다가오네요.

빠른 시간만큼 날씨도 정말 '핫'해요.

덥지만 7~8월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여름휴가가 아닐까 싶어요.

저는 어느순간부터 비키니보다는 래쉬가드를 찾아 입게 되더라고요.

아마 살 때문....?!

저 같이 살 때문에 여름휴가가 두려운 분들을 위해 날씬해보이는 래쉬가드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인 스위브(SWIB)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운동할때, 사계절 언제든지

입을 수 있는 영특한 브랜드랍니다.


그런 스위브가 이번에 일을 냈다고 해요 !!!

왜냐면 ~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인 유라가 스위브 여신으로 떴기 때문이에용.

또한, 스위브 제품은 2년동안 오션월드 공식 스폰서로 기능성 면에서도 탁월하답니다 !





통통한 여자에게 날씬해보이는 래쉬가드를 추천해준다고 해놓고

왜 모델은 유라야?! 유라니까 날씬해보이지! 라고 반문하실 수도 있겠지만

대한민국 평균? 요새는 평균이상인 66걸즈인 희야가 당당히 추천드려봅니다..ㅎ





기존에 밝은색 계열의 래쉬가드를 입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두운 블랙 계열의 래쉬가드를 선택했어요.


상의 : 웨이브 집업 래쉬가드(WD2E15031)

하의 : 베이직 여성 W 보드숏 (WE2M12022)







상, 하의에 모두 스위브를 뜻하는 로고인 W가 크게 박혀있어서

색상이 블랙임에도 불구하고 심심하지 않고 눈에 딱 띄더라고요.


상의는 기본적인 집업형식으로 구매했구요.

개인적으로 하의는 좀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자세히 촬영했어요+_+





군더더기 없는 기본 디자인에 센스있게 W에 민트 포인트가 똿! 있어서

센스있다는 느낌이 저절로 들어요!

하지만 제가 하의를 자세히 보여드리려는 이유는 다른 이유에서에요.





여성분들 래쉬가드 입을 때 이너팬티를 따로 입어야하는데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경우 많을거에요.


근데 요 제품은 그런 여자들의 마음을 미리 눈치채고 이너팬티겸 속 안감이 있기 때문에

입었을때 진짜 편해요 !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네? 했으실텐데 왜인지 모르셨던 분들.

정답은 허리끈이 안에 있어요.

좀 덜렁거리는 저 같은 경우에는 이 허리끈을 안묶고 막 돌아다닌적도 몇 번 있는뎅

솔직히 이거 보기 좀 그렇잖아요 ㅋㅋ


그런데 이 고무줄이 안쪽에 있어서 깔끔하답니다 !







군데군데 화이트로 포인트가 있어서 독특하면서도 센스있어보이는 디자인에

상의는 절개선이 들어가 있어서 날씬해보이는 효과는 덤이지요~





하의도 중간에 절개선이 있기 때문에

다리가 좀 더 날씬하고 길어보일거에요 !


블랙이다보니 셀카 찍어도 화사해보이네요><



제가 선택한 무난한 제품 말고도 화려하고 센스있는 제품들이 엄청 많답니다.

원하는 스타일로 GET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넘 마음에 들어서 내년에도 쭈욱 스위브 제품을 이용할 것 같네요 ♥



스위브 사이트 바로가기

www.swib.co.kr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의 지원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