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먹어요

안산 본오동 야식 배달 맛집 불불이 족발 메뉴가 다양해

안산 본오동 야식 배달 맛집

불불이 족발 메뉴가 다양해



안녕하세요. 희야에요~

크리스마스 다들 잘 지내셨나요?

크리스마스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녁은 집에서 족발 시켜먹었어요.



어쩌다가 한번 시켜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 완전 팬 된 불불이족발!!



배달음식인데도 엄청 깔끔하게 포장되서 와서

시켜먹는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요?



B SET - 39,000원

바베큐반반 반족발 (매운양념 중간맛 / 마늘양념)

냉채반족발

쟁반국수

계란찜



양이 많은 것 같지만

바베큐 반반 반족발 + 냉채 반족발이니까

결국 족발 한마리!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진짜 깔끔하구 너무 맛있는 불불이 족발!

저는 원래 족발보다 보쌈파인데 불불이족발은 예외에요~



냉채족발도 맛있구



매운양념 / 마늘양념도 종류별로 다 맛있어서 눈물남ㅠㅠ



매운족발 먹다가 입 잠깐 쉬어가라고

부드럽고 촉촉한 달걀찜까지><

개인적으로 매운양념은 평소에 먹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어도 그렇게 안매울 것 같아요.



쟁반국수도 깔끔하게 포장되서 오는데

빨간색은 쟁반국수소스,

겨자색은 냉채족발소스에요.



쟁반국수에 소스를 슉~ 뿌려서

슥슥 비벼주면 새콤달콤 맛있어요 b



한상 거하게 차려놓고 남푠이랑 저는 먹방을 시작합니당.....ㅋㅋ



마늘양념은 심심하니까

부추무침이랑 곁들여서 먹어주구용~



매운양념으로 시작해서~



막국수도 한입 ♡




쌈싸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냉채족발도 새콤달콤 취향저격이에용><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39,000원이면 배달음식치곤 쬐끔 비싸긴하지만

먹을때 진짜 돈하나두 안 아깝고 만족감 갑이에요!

안산 사시는 분들은 족발드실때 '불불이족발' 완전 강력추천드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