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빙

신생아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G5 추천해

신생아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G5 추천해.


신생아 유모차 어떤거 사야할까?

초보엄마들이라면 누구나 하는 고민인 것 같아요 :)


유모차도 종류가 제가 알고있는 것으로 간단하게

디럭스, 절충형, 휴대형.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신생아 전용으로 나온 '디럭스 유모차'인 오르빗G5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유모차를 접하고 수많은 종류의 브랜드를 보고

뭐가 뭔지 전혀 모르겠어서 많이 고민했는데요.


내 아기가 탈거라고 생각하니 밖에 다닐때도 저절로 유모차에 눈길이 가더니

차츰 여러가지 브랜드에 눈을 뜨게 됬어요.


마지막까지 가장 고민하던 브랜드는

스토케, 하비 이지워커, 오르빗. 이렇게 3가지 였는데

그중에 오르빗G5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편리하고 예쁘다. 라는 점이었어요.


*


오르빗 제품은 위에서 보시다시피 360도 회전이 가능한 엄청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어떻게보면 회전기능이라는게 별거 아닌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다른 타사 제품들은 엄마가 혼자서 손쉽게 회전하기가 좀 힘들겠더라고요.


근데 오르빗G5는 아이가 탄 상태에서도 엄마가 손쉽게 간단히 회전을 할 수가 있으니까

아빠없이 엄마랑 아이랑 둘이 외출했을 때 엄청 유용한 기능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허리가 좋지 않아서 아이를 들기 쉽게 시트가 높은 제품을 선호한 편인데

오르빗은 시트가 높은 편에 속하고 손잡이도 간단하게 사이즈업 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오르빗의 가장 큰 장점은 커스텀을 본인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다!

는 점이에요.


본체의 경우 블랙, 실버, 핑크로즈

저는 여자아기기 때문에 핑크핑크한 제품으로 꾸며주고 싶어서

'핑크로즈'를 선택했어요 !


거기에다가 선쉐이드 색상을 추가구매하면

마치 다른 유모차를 구매한 것 처럼 색다른 느낌이 참 좋더라고요.

저는 기본 블랙에다가 베이지 색상을 추가 구매했어요.


핑크로즈 본체에 베이지 선쉐이드를 하면 그야말로 여자아기한테 찰떡!



디럭스 제품이라 핸들링도 좋고, 안정감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유모차추천, 오르빗G5 후기였습니다 !


(내 돈 주고 내가 산 후기^_^)


 

 

#유모차 #유모차추천 #디럭스유모차 #신생아유모차 #오르빗G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