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먹어요

담양식 한우떡갈비, 굽자씨 맛있네~

담양식 한우떡갈비,

굽자씨 맛있네~




안녕하세요. 희야에요!

오늘은 '떡갈비 사먹은' 포스팅입니다ㅋㅋ

굽자씨담양식 한우떡갈비인데요.

한우 떡갈비라 그런지 가격이 비싸서 사기까지 좀 고민을 많이했어요.

사먹어본 분들이 '맛있다' 칭찬일색이길래

저도 업어왔답니다 :)



100g x 8개 SET = 28,900원

구매처 : 티켓몬스터



유통기한 2017.06.05 생각보다 넉넉하네요~

보관방법 : -2~10도 (냉장보관)이라고 적혀있지만 냉동보관이 답입니다!



스트로폼에 포장되어 왔는데

보통 드라이아이스로 신선도를 유지해서 오잖아요~

근데 인터넷으로 신선제품 많이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드라이아이스... 요거 처리하는게 얼마나 귀찮은지. (쓰레기봉지 값도 제법됨ㅋㅋ)

근데 굽자씨는 깨끗하게 정수된 '찬물'로 신선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걍 싱크대에 버리면 되서 짱짱 간편하더라구요.



주문량에 따라 당일 생산하기 때문에 넘나 신선한것~



떡갈비 한장당 100g이고,

비닐로 한번 싹 감고 포장을해서 그런지

깔끔하더라구요.



핸드폰으로 사이즈 비교!



여자 손으로 딱 한주먹 사이즈에요.

양이 작은게 좀 아쉽긴 합니다.



인당 1개씩은 너무 양이 작을 것 같아서

저희는 인당 2개씩 구웠어요!



마늘이랑 같이 구워서 혹시나 있을 잡내를 잡아주려고 했는데,

떡갈비가 워낙 신선해서 그런지 잡내가 전혀없더라구요.



떡갈비 2장, 마늘, 버섯, 파프리카, 밥이면

호화로운 한끼식사에요!


수제 떡갈비 만들기는 귀찮고,

사먹자니 퀄리티가 의심된다면

굽자씨 담양식 한우 떡갈비

강력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