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파헤치기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쓰고 있는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저번에 소개해드린 우체국 '영리한 체크카드'와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2가지를

생활비 카드로 사용중이랍니다.

 

우체국 '영리한체크카드'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신한은행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실물이랍니다 :)

블랙 + 옐로우의 조화가 넘나 이쁜 것.

 

 

 

체크카드이므로 연회비는 무료!

후불교통카드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

 

저도 이 카드로 후불교통카드 사용중인데 매달 7일에 결제되더라구요.

 

 

 

 

이 카드의 최대 혜택은 '카카오페이 10%캐시백'인데요.

일 1회 / 월 4회 / 건당 1만원 결제 금액에 한하여 10% 캐시백!

그 외에도 GS25나 스타벅스에서도 10% 캐시백이 된답니다.

 

저는 이 카드로 한달에 20만원을 맞춰서 소비하되

카카오페이 10% 캐시백을 꽉꽉 채워서 사용한답니다.

 

가령, 요기요나 배달의민족에서 야식을 사먹을때나

티켓몬스터에서 식재료를 구매할때! 구매하면 참 좋아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른 할인한도에요.

제가 생각했을때는 큰 금액을 사용하시는 분들한테는 이 카드를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전월실적을 아무리 많이 사용해도 캐시백한도가 크게 높아지지 않기 때문인데요.

 

때문에 저도 한달에 딱 20만원정도 내에서 사용하려고 한답니다.

20만원정도 딱 맞춰서 사용한다면 월 6천원씩 아낄 수 있으니 참 좋지요 :)

 

 

'

 

 

카카오페이 간편결제가 가능한 곳 이랍니다.

내가 방문하는 곳과 할인되는 곳이 중복되나 찾아보고 이용한다면 더더욱 좋겠지요?

 

소셜커머스를 많이 이용하는 사람이 사용하면 참 좋은 카드랍니다!

저는 뭐 살 일 있으면 꼭 소셜커머스에서 사거든요...

티몬에서 고기 30,000원어치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꿀딜쿠폰 다운받아서 -5,000원 할인받고

카카오페이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또 10% 캐시백 받으면

실제로 제가 구매하는 가격은 22,500원인거죠 !

 

저는 매 달 이렇게 고기사는데 많이 이용한답니다~

 

 

소셜커머스 많이 이용하는 분이나

배달음식어플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넘나 좋은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였습니다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버튼 꾸욱~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