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빙

모던하우스 - 바비암막커튼 설치 후기





모던하우스 - 바비 암막커튼



여름이되면서 해가 빨리 뜨고, 늦게 지는터라

아침마다 스트레스 폭발!!!


커튼을 구입하자고 마음먹고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했어요!



동대문을 가야하나

인터넷으로 사야하나

동네 오프라인점에서 사야하나


수 많은 고민 끝에...


가성비 짱!이라는 모던하우스 커튼으로 GET 했답니다♡









 




바비 암막커튼은
말 그대로 햇빛 차단이 되는 암막커튼이에요^ㅇ^

제가 좋아하는 모던한~~~ 그레이 색상!! 넘넘 이쁘죠.











가격은 원래

220x235 = 2pcs 기준으로

79,900원이지만


특가 세일로 59,900원에 업어왔어요!


세일가라 더 만족스러운.....ㅎㅎㅎㅎ











포장은 지퍼형으로 여닫을 수 있어서

다른 커튼을 사용할때 요기다가 쏘옥 담아놓으면 아무래도 변색+때탐이 덜하지 않을까해서

포장봉투는 보관해놨어요ㅋㅋ











바비 암막커튼은

커튼봉 설치는 기본으로 하되,

커튼에 커튼핀을 연결한 후 이걸 커튼링에다가 연결하여 또 봉에 연결하는......


너와 나의 연결고리............


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저도 처음엔 커튼봉만 사갈 뻔 했는데, 커튼봉만 사갔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ㅎㅎ


다행히 친절한 직원분께서 링을 사가야한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커튼핀은 동봉되어있으니 구매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고럼~~ 너무나도 중요한


암막 테스트!!







Before (불킨 방)










After (불끈 방)








생각보다 암막이 진짜 잘 되서 넘 만족스러웠어요!


커튼핀쪽만 좀더 타이트하게 잡아준다면 빛이 하나도 안들어오겠죠? ^ㅇ^












커튼에 어울릴만한 그레이 이불로 바꿔봤어요~~




모던한 그레이 바비암막커튼과

까실까실한 여름이불 덕분에


이번 주말엔 꿀잠잘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