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빙

저렴한 여름이불 추천 - 누비지오



저렴한 여름이불 추천


누비지오



희야룸 : HEEYA ROOM 



요즘 날씨가 너어무~ 덥잖아요. 그래서 그 이불 덥고자다간 죽겠더라구요.

남편이 더위를 많이타는터라 자꾸 이불을 안덮고자서 자꾸 배아프다구 ㅠㅠㅠㅠ


제가 결혼한지 3개월 됬는데 이불을 3채를 가지고 왔는데... 온통 겨울 이불!!!

비싼 이불을 3채나 했던터라 또 비싼 이불 사기도 그렇고 저렴한 이불을 검색, 또 검색했어요.

그러다가 발견한게 '누비지오' 여름이불이에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누비지오 재키그레이 3종 SET에요.

이불+패드+베개로 이뤄진 제품으로 가격은 3만원^^ 저렴하죠?

(침대_시몬스 F2179)


딱봐도 여름이불이라 그런지 얇고 까슬까슬해보이지 않나요?








자세한 질감 한번 느껴보세요.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고 엄청 까슬까슬하고 얇~은 느낌이에요.






이불도 요렇게 엠보싱이 들어가서 까슬까슬하니 짱! 시원해요.







실제로 2주 사용했는데 패드도 누빔이라 그런지 침대에서 움직이지 않고 잘 고정되어 있고

엠보싱때문에 엄청 까슬까슬하고 시원해요. 굿굿







얇은 느낌 한 번 느껴보세요. 사라락~한 느낌이 제가 딱 원하던 스타일!





세탁방법은 울코스(중성세제)로 분리세탁하시면 됩니다.

세탁 방법이 간단해서 참 좋네요!


사실 초보주부라 비싼 이불들은 어떻게 세탁해야하나, 세탁소에 맡겨야하나 고민했거든요.

근데 요거는 저렴해서 막 세탁기에 넣고 세탁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여름이불 고민중이신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누비지오에서 GET하세요★


▼누비지오 사이트▼

http://www.nubizio.co.kr/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