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먹어요

규카츠가 안산에도 상륙했다! : 이자와 안산 중앙점


규카츠가 안산에도 상륙했다! : 이자와 안산 중앙점

- HEEYA ROOM : 희야룸 -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어제가 제 생일이었어요. 9월 9일!!!!!

축하해주세요 뾰로롱


간~만에 외식하러 중앙동 나들이 나왔는데요.

사실은 제가 초밥을 넘 좋아해서 초밥집 가려고 했는데...

지나가다가 이자와가 있길래

오뫄나 세상에!!!!!!!!!

이러고 바로 뭐에 이끌리듯 들어왔답니다 :)


이자와 안산 중앙점은 롯데시네마 센트럴락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

스시한판 맞은편이라고 하면 다들 아! 하실 것 같네요.





이자와는 규카츠 체인점으로

서울 강남이나 홍대 등에도 위치하고 있답니다!





우연히 사장님이 찍히셨네요.

사장님이 생각보다 무지 젊으심^^






자리에 앉으면 기본적으로 화로가 하나씩 배치되어 있답니다.





규카츠는 '레어'상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레어를 못드시는 분들을 '미니화로'를 이용해서

원하시는 굽기로 충분히 익혀드실 수 있답니다!





안산 중앙점 이자와에서는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중ㅎㅎ

저 페이스북 해킹당해서 막혔는데요 (...)

사~장니임이 이 글을 보신다면

블로그 하는 사람들한테도 음료 서비스주세용♥





메뉴는

규카츠 / 스테키동 / 돈토로 덮밥이 판매되고 있어요!





원산지도 꼼꼼하게

표기되어 있어서 믿음직 스럽네요 :)





내부는 무척 작은 것 같지만





자세히보면 2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한 10분정도 기다리니까 바로 등장한 '규카츠'에요.

저희는 더블 250g을 주문했는데 가격은 인당 20,000원이에요.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저 규카츠가 두 줄이에요ㅠ_ㅠ

생각보다 많은 양에 먹다가 남편에게 패스했으니

'나는 엄청 배골이 크다' 하시는 분을 제외하고는 기본사이즈로 먹는게 좋으실거에요.


기본 사이즈는 인당 가격이 10,000원이랍니다.





하나 살짝 돌려보니 빠알간 속살이 침샘을 자극하네요 :)





와사비 한덩이 얹어서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캬~~





미니화로에 사알짝 익혀서 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역시 음식은 따뜻해야 맛있잖아요^^



* 총 평 *

많은 분들이 일본에서 규카츠를 드셔보고 한국에서 그와 같은 맛을 많이 찾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저 또한 도쿄에서 '모토무라 규카츠'를 먹어봤기 때문에 도쿄에 또 가고 싶은 이유가 '규카츠'일 정도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자와 규카츠가 아쉬웠던 점은 좀 느끼하더라구요.

느끼한 점을 감소시켜줄 간장소스라던지, 새콤한 야채가 더 필요하다고 느껴집니다 :)

이 점만 보완하면 정말 자주 가고 싶은 안산 맛집이 될 것 같아요^^


+

반찬이랑 밥이 부족하니까 말도 안했는데

사장님께서 바로 보시고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친절하신 사장님 흥하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버튼 꾸욱~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