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뷰티

입생로랑 8호 : 코랄 인생템 4통째 사용중이에요♬




입생로랑 8호 : 코랄 인생템


4통째 사용중이에요♬



희야룸 : HEEYA ROOM



안녕하세요. 희야에요.

오늘 포스팅 할 틴트는 제가 4통째 사용중인 제 틴트 인생템 '입생로랑 8호'에요.

입생로랑 8호는 오렌지빛이 도는 틴트로, 코랄 좋아하는 분들에겐 완전 취향저격 아이템이죠.


저는 평소에 입술 각질 부각이 심한 편이라, 립스틱은 거의 안바르고 틴트 위주로 바르는데

입생로랑 쓰고 나서는 다른 틴트는 못쓰게 됬을 정도에요.


입생로랑의 강점은 무엇보다도 예쁜 발색 각질 부각이 없는 점이랍니다.







입생로랑 8호

용량 :: 6ml

가격 :: 42,000원

면세가로 2만원대에 구입! 




제가 틴트를 자주 덧바르는 편이 아니라 하루에 3번 정도 바르는데

하나 사면 6개월 이상은 사용했던 것 같구요.


오히려 저렴한 틴트 사서

발색이 마음에 드네, 안드네

각질 부각이 심하네 안심하네 이러는 것 보다

믿을만한 이런거 하나 사서 쭉~ 데일리로 쓰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거의 1년만에 새 틴트로 교체했어요.

왼쪽이 신버전, 오른쪽이 구버전. 로고 색이 레드에서 블랙으로 바꼈네요!







입생로랑은 8호보다는 12호가 인생템!이라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전지현씨가 별그대에서 12호를 사용한 이후로 핫해진 이유도 있구요ㅎㅎ


근데 제 얼굴 색에는 8호가 더 받는 것 같아서 계속 이 색 사용중이에요♬







어플리케이터가 약간 누운 형태라 입술에 바를때 상당히 편해요.

슥슥 발라지는 느낌이랄까요.







손등 발색

오렌지빛이 강하게 돌아요.







슥슥 손으로 문대면

진했던 오렌지빛이 코랄느낌으로 변한 것 같은 느낌?^^



화장을 하지 않은 <BEFORE>

(못생김 주의)




<AFTER>





색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

 피부 톤인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코랄오렌지 틴트에요.

위 아래로 한번씩만 발색한 상태인데 딱 적당해요.

두 번 발색하면 너무 입술만 강조되는 느낌이라서요.







각질 부각 없는 틴트

발색 예쁜 틴트

틴트 인생템 찾고 계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