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뷰티

맥 릴렌트리슬리레드 : 아이유 립스틱 현실적인 후기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최근에 저희 친 오빠가 해외여행을 갔다왔는데 가기전에 "면세점에서 뭐 사줄까?"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외쳤죠.


"맥 립스틱!"


그리하여 제 손이 들어온 아이유 립스틱이라고 불리는 맥 립스틱

릴렌트리슬리레드입니다^^

 

 

 

 

MAC 릴렌트리슬리 레드

일명 아이유 립스틱!

용량 :: 3g

가격 :: 29,000원

 면세로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두근두근

맥 립스틱은 선물은 해봤는데 제가 직접 사용해보는건 처음이에요.

검정색 박스에 담겨져 있어요.

 

 

 

 

사이즈는 보시다시피 딱 손가락만한 사이즈에요.

 

 

 

 

오픈했어요.

개인적으로 제 눈엔 외관이 고급진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얇은 플라스틱 재질이더라구요!

 

 

 

 

 

마음에 든 점은 한 손에 쏘옥 들어올 정도로 작은 사이즈라는 것!

포켓용 사이즈라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뚜껑을 열어도 안에도 MAC이라고 써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MAC 이 글씨가 참 마음에 들어요. 뭔가 감각적이지 않나요. 하핫

 

 

 

 

약간 형광색을 띄는 핑크에요.

핑쿠핑쿠한게 개인적으로 쿨톤에 어울리는 색이라고 생각했는데 선물받고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가을웜톤(트루가을)이라고 하네요.

저는 겨울쿨톤인데요 ㅠ_ㅠ

뭐, 어차피 전 이런거 신경쓰지 않고 바르니까요!

그래도 신경쓰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릴렌트리슬리레드는 아이유 립스틱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아이유 사진 잠깐 보고 가시죠 ><

 

 

 

 

립 색상 넘 예쁘지 않나요?

사실 아이유가 바른 이 사진 보고 릴렌트리슬리레드를 사야겠다고 결심했거든요.

전 아이유가 아니지만 그래도 이쁘쟈나~~요 ☞☜

 

이제 아주~ 현실적인 발색샷 보실게요!

 

 

 

 

손등 발색입니다.

제가 보기엔 딱 형광핑크인 것 같아요!

 

입술 발색 보여드릴게요.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생 입을 준비했습니다!

빨리 색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컨실러로 톤 다운 시키는 걸 깜빡했네요ㅜ_ㅜ

 

 

 

처음 바르고 났을 때 바로 든 생각이 상당히 매트하다!는 점이었어요.

때문에 입술에 각질이 상당히 많은 저는 각질이 살짝 일어나더라구요.

립글로스를 살짝 발라주면 더 예쁘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얼굴이 하얀 사람한테 참 잘 어울리는 립스틱 같아요.

 

 

 

 

꽃잎을 입술에 담은 것 같은 맥 립스틱 '릴렌트리슬리레드' 였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