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먹어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킹프론씨푸드 저도 먹어봤어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킹프론 씨푸드 Half & Half


저도 먹어봤어요~



희야룸 : HEEYA ROOM

안녕하세요. 희야에요!

저는 새로 나온 음식? 이런거에 대한 집착이 나름 있는 편이라

좀 늦게라도 꼭 새로운 거는 먹어보려고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남들보다 한발 늦었지만 


'킹프론 씨푸드!' 도 정복했답니다♡


킹프론 씨푸드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왕새우와 문어 등 씨푸드가 듬뿍듬뿍 들어있는 피자랍니다!





피자 먹을 때 한가지 종류만 먹으면 좀 질려하는 편이라 피자 먹을때 Half & Half로 시켜먹는 편인데요. 킹프론 씨푸드도 하프앤 하프 한정판매 이벤트 중이에요!

근데 저 3가지 메뉴 다 제 취향은 아니라 평소에 좋아하는 직화스테이크로 선택했답니다!





직화스테이크가 다른거에 비해 약간 프리미엄피자라 가격이 좀 더 나가긴하는데 개인적으로 직화스테이크에 올라간 스테이크가 참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킹프론 씨푸드를 먹으면 크리스피 치킨텐더 4조각이 단돈 2,000원에!

저렴하게 피자&치킨 하려고 장바구니에 쏘옥 넣었답니다.





피자.

요즘 제 값 주고 드시는 분 없을 거라고 믿어요!

현대카드 M포인트 이벤트 중이라 포인트로 반값 결제하고, 나머지는 현금으로 결제했어요.


M포인트가 없다고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옥션, G마켓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실 수도 있으시고,

가입하면 주는 신규가입쿠폰, 단골손님들에게 주는 VIP쿠폰 등을 사용하면 적어도 20%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아무것도 없으신 분들은 통신사 멤버쉽 할인도 가능하니까 요거라도 꼭! 챙기셔야 해요~

마지막으로 매주 화요일! 방문포장 가능하신 분들은 인터넷 접수 후 꼭 방문포장하셔서 40% 할인 받으시는 거 잊지 마세요!





그렇게 50% 할인받아서 18,500원에 구입!


배달 시킨지 한시간이 지나도 안와서 전화해봤더니

주문이 누락됬더라구요......ㅜ_ㅜ

결국, 한시간 반 정도 지난 후에야 피자를 받을 수 있었다는 슬픈 사실!

그래도 좋은건 바로 만든 뜨끈뜨끈한 피자를 먹을 수 있었다는거에요!





도미노피자 모델이 송중기인가봐요...

요새 대세 인증!





방문포장할인 40%할인쿠폰은 항상 같이 따라오더라구요.

자주 드시는 분들한테는 좋은 쿠폰일 것 같아요.





라지 사이즈 기준

킹프론 씨푸드 33,900원

직화스테이크 32,900원


하프앤하프 33,400원^^


할인금액 최종가 등 결제 금액이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영양 성분 표기도 되어있구요!

1조각 기준 317kcal / 303kcal

전 3조각 먹었으니까 뭐 피자만 900칼로리쯤.

콜라 치킨 등등하면 저녁 11시에 1000kcal 이상 흡입했네요 ㅠ_ㅠ





늦었다고 스테이크 듬뿍 넣어주신 것 같아요! 맛있었어요!





치킨텐더도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늦으셨다고 죄송하다며 코울슬로 2개 주셨어요^^

 남편이 맛있게 냠냠했답니다.





피자 시키면 기본적으로

피클 2개, 갈릭딥핑소스2개, 핫소스2개가 기본 소스에요.

소스가 포함되지 않는 피자도 있으니까 꼭 확인하시고 추가 주문하셔야 되요!


근데 핫소스 4개 주셔서 2개가 남았어요.

남은 핫소스는 나중에 소세지야채볶음 = 쏘야 만들때 사용하면 참 좋답니다!





킹프론 씨푸드라는 이름답게

새우가 참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약간 까르보나라 같은 맛이었답니다.

까르보나라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면 참 좋아할 맛인 것 같아요.





직화스테이크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미노 피자 메뉴랍니다!


오는건 한참 걸렸는데 먹는 건 순식간이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야식이 땡기는 밤!

저렴하게 할인 받으시고,

도미노피자 신제품 

'킹프론 씨푸드'어떠세요? ^_^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