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먹어요

안산 배달음식맛집 추천! 웁스 떡볶이

 

 

안산 배달음식 추천, 안산 웁스 떡볶이.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배달음식으로 안산에서 유명한 '웁스 떡볶이'입니다.

평소에 배달앱으로 우리동네맛집을 검색해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는데요. 물론, 저녁은 먹고 또 먹습니다.

(이러니 살이 찔 수 밖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엄청 좋아해서 라면 종류로는 불닭볶음면! 이라던가, 틈새라면 빨개떡 이런거는 완전 좋아하구요, 분식류로는 매운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엽기떡볶이 매니아랍니다. 매운걸 잘먹는다기보다는 좋아해서 먹고 배탈나는 편인데ㅋㅋㅋ 엽떡도 자주 먹으니까 뭐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간만에 좀 신선한 떡볶이 먹을게 없을까 배달앱을 뒤지던 중 평점 좋은 분식집을 찾아냈지요.

동네에서 광고전단을 하도 많이봐서 유명한 '웁스 떡볶이'였답니다.

 

 

매장 가시는 길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남편이 이 날 회식을 한다고 늦는다고해서 혼자 블로그하다가 배고파서 시켜먹었는데요.

지금 시간을 보니까 23시 29분에 주문을 했네요.

배달은 한 45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웁스오뎅 - 중간맛

주먹김밥

쿨피

16,000원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모든 메뉴에 계란찜이 기본서비스라 참 좋아요b

 

 

 

 

13,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 가능!

연중무휴로 항상 배달이 가능해서 아무때나 전화 안받을까 스트레스 없이 안심하고 시킬 수 있답니다.

 

사실 저희 동네 매운떡볶이 집 중에 한 곳이 (나름 단골인데) 장사가 너무 잘되서 전화를 아예 안받더라구요.

막 30분째 통화중 ㅠㅠ흑흑

주문이 너무 밀려서 수화기를 아예 내려놨나봐요... 그래서 요새 여기서 안시켜먹는다는. 밉다,미워!!

 

 

 

 

그렇게 도착한 떡볶이들ㅋㅋ

저는 음식 포장 뜯을때가 제일 두근두근하더라구요♥

 

 

 

 

이 떡볶이는 고스란히 저만의 것ㅋㅋㅋ 사실 같이 먹으려고 시킨건데 남편이 배부르대서 저 혼자 다 먹었어요.

양이 딱 2명정도가 적당하고 혼자서 먹으니까 좀 많이 배부르더라구요.

 

사실 저는 남편과 같이 먹을 줄 알고 남편이 매운 떡볶이를 잘 못먹어서 '중간맛'을 시켰는데 솔직히 하나도 안매웠어요.

이건 중간맛이 아니라 '안매운맛!!'이었어요ㅠ_ㅠ

 

그냥 일반 분식집 떡볶이의 맛이랄까요?

매운맛을 먹어야 엽기떡볶이 덜매운맛이나 안매운맛정도의 맛이 날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계란찜은 남편이 해장한다고 맛있게 냠냠했는데 맛있다고 엄지 척! 했어요.

 

 

 

 

쿨피스도 큰 사이즈로 줘서 넘 괜찮드라구요!

매운거 먹을때 쿨피스 완전 필수잖아요~~

 

 

 

 

주먹김밥도 예쁘게 말아서 가져다 주셨어요.

떡볶이 먹다가 매울때 하나씩 먹어도 맛있고 국물에 슥슥 비벼 먹어도 넘나 맛있죠!!

전 개인적으로 떡볶이보다 이 주먹김밥에 떡볶이 국물 비벼먹는걸 더 좋아해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소세지의 만남은 정말 행복 그 자체에요!

 

 

 

 

먹다가 심심하면 주먹김밥도 먹어주고요~~

개인적으로 포장도 깔끔하고 양도 2인분으로써 손색없고, 가격도 타 떡볶이집 세트메뉴에 비해 저렴해서 매운맛으로 다음에 다시 한 번 도전하려고 합니다!

 

 

산에 사시는 분들 야식으로 뭐 먹지 고민되실 때

매운 떡볶이 야식으로 '웁스떡볶이'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