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먹어요

한대앞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 '엔젤리너스'


희야룸 : HEEYA ROOM



안녕하세요~ 희야에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저희 동네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구요.

롯데계열 프렌차이즈 '엔젤리너스'랍니다.





엔젤리너스는 한대앞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산 한대앞역 엔젤리너스만의 이벤트!

월요일 : 아메리카노

화요일 : 카페라떼

수요일 : 아메리치노

목요일 : 카페모카

금요일 : 카라멜마끼야또

토요일 : 레몬티 / 레몬에이드



해당 요일에 방문하시면 해당 음료가 50% D/C 행사 중이랍니다.

언제까지 이 행사가 유지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 전에도 자주 가고 있었던 저는 반값에 음료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ㅎㅎ





한대앞역 엔젤리너스는 총 2층이랍니다.

1층에는 카운터가 있고, 2층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대앞역에 여러 카페가 밀집되어있는데

(투썸,탐앤탐스,할리스,스벅 등)

엔젤리너스를 자주 가게 되는 이유는 


노트북하기 편하다는 점 + 공부하기 좋은 분위기 인 것 같아요.

자리마다 콘센트가 많아요! 굿굿.





사장님께서 조명인테리어도 신경쓰신 것 같아요+_+

조명이 참 예쁨.





저는 메가 아메리카노 냠냠하면서 놋북해요!





한대앞역 엔젤리너스에는 혼자오는 남자분들도 꽤 많아요.

흡연실이 카페 내부에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비흡연자들은 흡연시설이 내부에 있는게 싫으실 수도 있지만

제가 자주 다녀본 결과 연기가 새어나오지 않아 실내가 쾌적하더라구요.

+ 환풍기가 엄청 쎔!





단체 손님이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도 있는데

단체 손님은 그닥 없는지

요즘은 공부할 수 있게 공부 테이블로 바꿔놨더라구요.


예전에는 카페에서 장시간 공부하면 비매너다 뭐다 했는데

요새는 그런 인식이 많이 바뀐 것 같아요.

그래도 소규모 개인 카페에서 한잔 시키고 죽치는건 역시 진상이겠지요-_-:::



인당 1잔은 꼭 시킵시다!



한대앞역 주변에 사시는 분들!

더운 날씨에 어디서 공부하지 고민되실때는

한대앞역 엔젤리너스 추천드립니다^_^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