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뷰티

제이에스티나 빅토리티아라 김연아 목걸이 선물 받았어요~


지난 9월 9일에 제 생일이었던거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

그 날 선물 받았던 아이들 ~ 차곡 차곡 풀어보려고해요 :)


제가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연느~ 

김연아가 모델인 제이에스티나의

2016 FW 빅토리 티아라에요 >< 





짠 !

너무 예뿌죠 ?


위의 색이 실사와 가장 비슷하게 나왔으니 참고하세요 :)

예쁜 핑크골드에요 !




가격 : 330,000원

소재 : 14K 로즈골드

스톤 : 천연가넷 2.5mm * 1pcs / CZ 화이트 멀티사이즈

중량 : 2.05+0.05g

사이즈 : 42cm



승리, 성공의 심볼인 'V'를 'Cross Strap'으로 나타낸 티아라 라인으로써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천연 가넷 스톤이 포인트로 들어가 '승리'의 기운을 더 해줬답니다 !


때문에 대학 입시를 앞둔 수험생이나 취업 준비생에게 행운의 징표로 입소문이나서 많이 팔렸다구 해요 ~


제가 생각해도 수험생 선물로는 이만한거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




제가 피부가 하얗다고 핑크골드로 선물해주신 시어머니 ><

디자인도 맘에 들고,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 때문에 더더욱 마음에 들어요 ~

예뿌게 잘쓰겠습니다 ! 감사해요 ♥




제이에스티나 빅토리티아라

행운을 가져다주는 목걸이 ><

선물용으로 완전 강추합니다 ♥



<제이에스티나 공식홈 바로가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버튼 꾸욱~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